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스마트폰을 잃어버렸을 뿐인데 공식홈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분인데>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순위  2위를 4일 연속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과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등 18개국에서  이미 1위를 기록했고 중남미 지역에서도 곧 1 위에도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시대는 스마트폰이 없는 일상은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우리 생활 속에 당연한 듯 자리 잡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이 눈과 귀가 되어 나의 모든 것을 감시하고 있다는 섬뜩한 전제로 전 세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스마트폰을 잃어버렸을 뿐인데 공식홈

영화 기본정보

공개일 : 2023.02.17

스트리밍 : 넷플릭스

상영시간 : 117분 (1시간 47분)

감독, 각본 : 김태준

출연진 : 임시완, 천우희, 김희원

원작 : 시가 아키라 (일본 작가)의 동명소설

 

평범한 회사원이 우연히 모든 개인정보와 사생활이 담긴 스마트폰을 잃어버리면서 일상 전체를 위협받으며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들을 그려내어 현실적 공포를 보여주는 스릴러입니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상황으로 현실적 공포감이 작품에 더욱 몰입되도록 해줍니다.

 

 

 

 

원작 추리소설과 영화

일본 작가 시가 아키라의 추리소설로 2016년에 제15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대상에 <패스워드>라는 이름으로 출품해서 히든카드상을 수상한 후 2017년에 출판한 작품입니다.

 

2018년에는 후속 편으로 <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붙잡힌 살인귀>로 출간하였고, 2020년에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전율하는 메갈로폴리스>로 출간했습니다.

 

 

줄거리는 택시 안에 스마트폰을 두고 내리면서 비극이 시작되고, 스마트폰을 주운 남자가 주인공을 마음에 품게 되어 그녀의 신상정보를  함정에 파트리며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인근 야산에서는 변사체가 잇따라 발견됩니다.

 

영화로는 2018년 11월에 키타가와 케이코 주연의 스릴러 영화로 개봉되었습니다.

출처 나무위키

출연진과 등장인물

준영 역 / 임시완 배우

출처 스마트폰을 잃어버렸을 뿐인데 공식홈

스마트폰을 분실한 나미와 얽히게 되는 수리기사

 

나미 역 / 천우희 배우

출처 스마트폰을 잃어버렸을 뿐인데 공식홈

스마트폰을 분실 후 일상을 위협받는 평범한 직장인

 

지만 역 / 김희원 배우

출처 스마트폰을 잃어버렸을 뿐인데 공식홈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반응형